본문 바로가기
아토피 체험단/큐비앤

[아토피를 이긴 맘]큐비앤 면역밸런스앤 다래추출물 (1차)

by 아이맘 스탭 2022. 10. 2.
728x90

목차

     

    지난 포스팅에서는 다래 추출물에 대해 알아보고, 면역 과민반응에 대해서도 알아보았어요.

    그리고 큐비앤의 면역밸런스앤 다래추출물 제품이 면역 과민 반응에 효과가 있다고 하여

    아토피를 이긴 맘 카페에서 22년 7월부터 22년 11월까지 체험단을 진행하기로 했어요.

    한 달에 20명씩 체험을 해보기로 했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7월 체험단의 후기를 모아보았습니다.

     

    **저는 큐비앤과는 아무 관련이 없는 아토피를 이긴 맘 카페에서 체험단을 진행하는 사람입니다!

    체험단에게 한달분을 제공해드렸고, 후기는 3주 정도 복용 후 작성한 것입니다.

    면역과민반응에 효과적인 면역밸런스앤 다래추출물
    면역밸런스앤 다래추출물

     

    1. j**

     

    - 고민 : (성인 남성입니다) 재작년부터 알레르기 반응, 접촉성 피부염이라고 애매한 질환을 앓고 있음. 면역 과민반응 치료라는 이야기를 들을 정도로 특정시기에 몸에 붉은 발진 및 가려움이 많았음.

    - 후기 : 이 제품을 복용하고 제가 10일정도 되니 뭔가 피부가 괜찮아졌다는 느낌이 드네요. 물론 다른 이유도 있었던 것 같지만요.

    제품의 특징은

    1. 먹기 편하게 되어있다.

    2. 꾸준히 먹으면 면역과민반응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을 것 같다.

    3. 남녀노소 거부감없이 먹을 수 있는 맛이다.

    4. 휴대가 간편하다.

    저는 다음번에는 성인용으로 재구매해서 먹어보려 해요. 아이를 위한 키즈 제품도 같이 구매해서 먹을 의향이 있어요.

     

     

     

    2. 호**

     

    - 고민 : 중2인 딸아이가 장탈도 잘 나고 비염도 심하고 눈도 수시로 비비고 머리 아프다 배 아프다는 말을 달고 살아요. 병원을 가봐도 원인을 알 수 없고 답답하기만 한 상태이고 면역력을 잡는 것이 관건인 것 같음.

    - 후기 : 섭취하면서 알러지나 과민반응이 없어서 잘 맞는다고 판단됨. 효과가 있는지는 후기에 나와있지 않음.

    먹기가 편리하고 맛이 괜찮음. 다만 제품 설명서에 나이대별 섭취량 정보가 따로 없어서 개선되면 좋을 듯함.

     

     

     

    3. 보**

    -고민 : 초1 아들이 lge수치가 어마어마하게 높게 나옴

    -후기 : 1일 1회로 먹였음. 맛이 없다고 으웨웨~하구 안 먹으려 해서 이거 먹음 비염에 좋대~하고 먹임.

    먹이면서 아이에게 알러지 반응은 올라온 게 없었음. 효과가 있는지는 후기에 나와있지 않음.

     

     

     

    4. 초**

    -고민 : 비염이 있음. 다리와 발목 부위 가려움이 심함. 이러한 가려움이 면역 과민반응 때문이라는 말을 듣고 신청

    -후기 : 일단 맛있어서 좋아함. 첫 날 기분 탓인지 확실히 자면서 다리를 덜 긁는 것 같은 느낌임. 그 주에 덜 긁는 것 같음.

    그러다 아이가 코로나에 확진되어서 먹는 것을 일주일 쉬었더니 지금은 이전과 비슷함.

    꾸준히 먹여보고 다시 후기를 남겨야겠음. (추후 8월에 체험단을 한 번 더 선정해드림. 8월 후기 참고)

     

     

     

    5. 메** (유의미하게 좋아짐)

    -고민 : 아토피로 시작해 비염으로 재채기 콧물 눈비빔으로 이어지는 6세 아이. 어린 시절 알레르기 검사에서 ige토탈 숫자가 정상인 아이들 대비 꽤 높아서 음식보다 피부 자체가 그냥 예민함.

    -후기 : 스틱형 포장이라 휴대하기도 좋고 먹이기 엄청 편해요! 자꾸 더 달라고 해요.

    다른 영양제와 혼용도 괜찮고 아이의 상황에 따라 용량을 2포로 해봐도 괜찮다고 해서 아침, 저녁 2번으로 늘려보았습니다. 우연의 일치인지 모르겠는데 에어컨 바람에 알레르기식 재채기가 줄었어요!! 그리고 오금 긁는 게 줄었어요;; 심지어 저녁 프로토픽도 깜빡했거든요~;; 근데 안 긁었어요;;; 오금이 10일 전쯤에 붉게 긁어놔서 제가 리도맥스 쓰고 그래도 보라색, 붉은색 더 번져 있길래 짜증 나고 속이 상해서 있어서 약간 포기되는 심정이었어요ㅠㅠ 프로토픽만 저녁에 쓰다가 피곤해서 바르는 것도 깜빡했거든요;; 그런데 피부가 나빠지지 않고 있네요! 덜 긁어서 오금 색도 개선됐어요!!

     

     

     

     

    6. 데**(첫째에게 유의미한 효과가 있음)

    -고민 : 2명에게 체험함. 첫째. 8세, 비염이 있음 / 둘째. 5세, 비염, 아토피, 꽃가루, 집먼지진드기, 알러지가 있음.

    -후기 : 첫째에게는 아침 저녁으로 한포씩 먹임. 며칠 지나니 훌쩍거리는 게 훨씬 줄어들고 아이도 코가 편하다고 얘기함. 여행 갈 때도 공룡 약 꼭 챙겨달라고 하며 꾸준히 먹음. 둘째는 기관지염으로 엄청 고생 중일 때 먹이기 시작해서 항생제 등 다른 처방약들과 함께 먹임. 엄청난 효과다! 하는 것은 모르겠음.

     

     

     

    7. 만*

    -고민 : 소아아토피, 집먼지와 진드기, 곰팡이 등 알레르기가 있음. 나이는 5살

    -후기 : 받은 날로부터 저녁 식후에 제가 챙겨주지 않아도 항상 스스로 챙겨 먹고 있어요.

    매일 원인 모를 원인으로 오돌이 증상과 가려움이 있어서 단기간에 눈에 띄는 효과는 없었지만,

    면역과민반응 개선 효과를 기대하며 꾸준히 먹여보고 싶은 제품입니다.

     

     

     

    8. 로**

    -고민 : 피부 알레르기로 피부가 가렵고 건조하여 고생인 7세 남아

    -후기 : 한포만 먹기 아쉬운지 더 먹고 싶다고 함. 효과가 있는지는 후기에 나와있지 않음.

     

     

     

    9. 주**(유의미하게 좋아짐)

    -고민 : 아이가 아토피에 비염까지 있어서 다래추출물 함유된 타사 제품도 여러 개 먹어봤는데 효과를 못 봤었어요.! 식품 알레르기도 다수 있고, 고양이 털에도 반응하고ㅠㅠ lgE 수치가 높은 아이입니다. (36개월 남아)

    -후기 : 입맛이 까다로운데 본인이 매일 아침 꺼내와요:) 새콤달콤 하다며 스틱에 공룡이 그려져 있어서 더 좋아하네요.

    확실히 콧물, 코막힘, 재채기가 많이 줄었어요! 앞으로 계속 정착할 예정이에요. 영양제 먹일 때마다 전쟁이었는데 이건 본인이 알아서 먹어주니 너무 편해요. 다음엔 내 돈 내산 후기로 돌아올게요.

     

     

     

    10. 너**

    -고민 : (남아) 저희 아인 흡입 쪽으로 모든 알레르기가 있어요. 집먼지진드기, 꽃가루, 동물 털에요. 반응도 커서 봄철에 엄청 힘들어하고 현재 면역주사도 맞고 있어요. 다래추출물로 만들어진 영양제를 몇 년 전 한동안 복용했었고 나름 괜찮은 효과를 봤던 경험이 있었어요

    ​-후기 : 하루 2번 챙겨 먹게끔 얘기해줬어요. 사실 영양제 종류는 효과 보기까지 복용 최소기간이 몇 개월 되다 보니 큰 효과가 보인다는 얘길 하긴 시기상조이겠지만 우선 아이가 스스로 찾아먹고 약에 대한 부작용이 없으니 꾸준히 사서 먹여봐야겠어요.

     

     

     

    ​11. 누**(유의미하게 좋아짐)

    -고민 : 100일 즈음부터 아토피와 더불어 비염을 앓고 있는 아기. 현재 19개월임. 평소 비염 때문에 코가 자주 막혀있고 밤에 가려움을 많이 느끼는 체질

    -효과 : 가려움이 많이 줄었어요. 코는 중간에 코감기에 심하게 걸려서 효과가 있는지 가늠할 순 없지만..

    ​확실히 가려움이 정말 좋아졌습니다! 항히스타민 먹이고 재워도 매번 새벽마다 피가 날 때까지 긁던 아이였어요.

    체험이 끝나도 꾸준히 먹여 볼 생각입니다.

     

     

     

    12. 르**

    -고민 : 계란 알러지도 있고, 비염이 있는 남아.

    -후기 : 아기가 다래 달라고 노래를 불러요!! 성분도 좋은데 아이까지 너무 좋아라 하니까 저는 구매해서 먹일 예정입니다. 4개월치로 하니까 가격도 훨씬 저렴해지네요. 사실 12주간 꾸준히 먹어야 효과가 나타난다고 하는데, 일단 효과보다 잘 챙겨 먹으려고 하니 그게 너무 좋았어요. 비염으로 결막염까지 앓았는데 지금은 큰 문제없이 잘 지내고 있어요.

     

     

    13. 남**(유의미하게 좋아짐)

    -고민 : 남아. 피부도 예민하지만 비염도 좀 심한 편임. 매일 아침 재채기에, 겨울에는 코막힘이 심함. 식품 알레르기는 없지만 고양이, 진드기, 각종 나무에 대한 수치는 높은 편임. 피검사를 하면 호산구 수치도 높음. 마지막 피검사에서는 총 lgE수치가 2000을 돌파함.

    -후기 : 꾸준히 아침, 저녁 식후에 먹은 결과 매일 아침 재채기 횟수가 많이 줄어든 것 같음. 면역밸런스앤 체험을 위해 복용 중이던 한약도 중단했었음. 여름이라 콧물은 원래 없었지만 코막힘도 심했는데, 코막힘도 많이 줄어든 것 같음.

     

     

     

    14. 미**

    -고민 : 6살 남아. IgE 수치도 높은 편이고 우유 계란 고양이 개 알레르기가 있음.

    -후기 : 처음 먹었을 때는 맛있다고 먹었는데 두세 번째쯤부턴 먹기 싫어하더라고요.

    다른 알레르기 반응을 낮춰주는 건 아직 못 느꼈어요 그런데 비염, 감기 쪽엔 효과를 봤어요.

    같이 자고 생활하는 첫째, 둘째가 한 명이라도 감기 걸거나 비염이 심해지거나 하면

    항상 증상이 둘 다 같이 왔었는데 이번에는 둘째만 코감기에 걸렸고, 같이 자고 같이 먹고 하는 첫째는 코감기가 무사히 넘어갔어요.

    알레르기가 첫째만 있는터라 면역 밸런스 앤 다래추출물 이걸 첫째만 먹고 있는 중이었거든요.

    그 외의 영양제는 다 똑같이 먹는데 이 하나 차이로 감기에 안 걸리니 신기하더라고요.

    아직 아토피에는 효과를 못 봤지만 뭐든 효과가 바로 오는 건 아니니 좀 더 먹여보려고 해요.

     

     

     

    15. 김**

    -고민 : 4살. 아토피.

    -후기 : 약병에 담아 스스로 먹게 했어요. 보통 이런 영양제 경우 맛이 없으면 꾸준히 먹이기도 힘들고 잘 안 챙겨주게 되는데, 면역밸런스엔 다래추출물은 맛있는지 쪽쪽 잘 빨아먹더라고요. 포도맛이라며 좋아해요.

    ​짧은 기간이라 바로 효과를 보거나 눈에 띄게 좋아졌다고는 할 수 없지만

    꾸준히 먹이면 아이 면역에 좋은 영향이 있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16. ​건**(유의미하게 좋아짐)

    -고민 : 아토피. 4살, 6살

    -후기 : 우선 아이들이 너무 잘 먹어요! "너무 상큼해요. 꼭 새콤달콤 맛이에요 " 새콤달콤 젤리 맛이 나요.라고 하더라고요.

    ​ 저희 아이들이 콧물을 진짜 달고 살았거든요.

    그런데 콧물이 달고 있어도 에너지나 약 복용할 때

    예전보다 좀 더 빨리 나아지는 느낌이 아주 확실히 있고요.

    긁는 건 똑 같이 긁기는 하는데 긁는 횟수가 줄어들긴 했어요,

    저희 아이가 만성 아토피라 100% 확 좋아지는 걸 기대하는 건 무리겠지만요...

    그래도 한포 먹이고 생활하는 거랑 안 하는 거랑 긁는 횟수나 세기가 조금 다르다는 게 보이고 느껴진 근 1 달이었습니다.

    ​우선 면역력을 높이는 게 진짜 중요하구나라는 생각을 많이 했고요.

    체험이 끝나더라도 계속 주문해서 복용해볼 생각입니다, 덕분에 우리 첫째도 함께 먹었는데 (6살) 잘 먹고

    더 건강해진 느낌이라 너무 좋네요.

    ​별도로 찾아보니 어른 들 거도 있다고 해서 저도 한번 남편과 주문해서 복용해볼 예정입니다!

     

     

     

    17. 럭**

    -고민 : 30개월 남아. 아토피

    -후기 : 아기가 잘 먹음. 효과가 있는지는 후기에 나와있지 않음.

     

     
     
     
     

    결론

     

    1. 한 두 명 제외하고 모두 아이가 너무 잘 먹는다. 더 달라고 한다.라는 후기가 많았어요.
    2. 영양제라서 그런지 즉각적인 효과를 보기에는 힘들었어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17명 중 6명은 유의미한 효과가 있었다고 말씀해주셨어요.

    11월까지 매달 체험단을 진행하니, 장기간 복용해보시게 되는 분들도 나올 것 같아서 추후 복용 후기도 궁금하네요.

    지금까지 7월 체험단 후기를 읽어보았는데요,

    다음 포스팅에서는 8월 체험단 후기를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저의 포스팅이 제품을 알아보시는데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 꾹 눌러주세요!

    구독해주시면 더 좋아요!

    [아토피를 이긴 맘 카페] 큐비앤 다래추출물 체험단을 현재 진행 중입니다!

    네이버 '아토피를 이긴 맘'카페에 오셔서 체험단 신청하세요!

    [아토피를 이긴 맘 공식 인스타그램] 아토피 체험단 일정을 미리 예고해 드립니다!

    인스타그램에 atopy_immune 을 검색하세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