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토피 체험단/큐비앤

[아토피를 이긴 맘]큐비앤 면역밸런스앤 다래추출물 (2차 체험단)

by 아이맘 스탭 2022. 10. 4.
728x90

목차

    면역과민반응에 효과가 있는 큐비앤 면역밸런스앤 다래추출물 키즈 체험단 후기를 가져왔어요.

    비염, 아토피 피부염, 잦은 접촉성 피부염, 알레르기 등으로 힘들어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면역밸런스앤 다래추출물 키즈
    면역밸런스엔 다래추출물 키즈

     

    * 이 포스팅은 큐비앤 회사로부터 제품만 무상 제공받은 체험단 분들이 작성해주신 후기입니다.

    후기 작성시 긍정적인 후기를 작성해달라는 어떠한 요구도 없었으며, 저 또한 '아토피를 이긴 맘' 카페에서 여러 제품의 체험단을 진행하는 스탭입니다. 큐비앤 회사와는 전혀 관계가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따라서 효과를 모르겠다는 후기도 종종 있습니다)

    1. 바*

    -고민 : 5세로 아토피에 비염

    -후기 : 음식알러지가 있어 걱정했지만 다행히 괜찮았음. 아이가 잘 먹음. 장기간 복용하지 않아서 효과는 잘 못 느꼈음.

     

     

     

    2. h**

    -고민 : 면역력이 약한 둘째 아이.

    -후기 : 아이들 둘 다 너무 좋아해요. (효과가 있는지는 후기에 나와있지 않음)

     

     

     

    3. 호**(2번째 체험=2달간 꾸준히 복용. 유의미한 효과 보임)

    -고민 : 중2 딸아이 체험.

    - 1차 후기 : 섭취하면서 알레르기나 과민반응이 없어서 잘 맞는다고 판단됨. 효과가 있는지는 후기에 나와있지 않음.

    먹기가 편리하고 맛이 괜찮음. 다만 제품 설명서에 나이대별 섭취량 정보가 따로 없어서 개선되면 좋을 듯함.

    - 2차 후기(2달간 복용 후) : 사춘기 아이 본인이 챙겨서 꾸준히 먹는 영양제는 처음이라 그것만으로도 성공.

    늘 배가 불편하고 두통도 잦고 여름에는 장염이 시도 때도 없이 찾아왔었는데, 신기하게 최근에 아프다는 얘기를 못 들음. 청소년용도 나오면 좋겠음. 큰아들도 관심을 보임. 확실히 면역력이 도움이 되는 것 같아 구매하려고 알아보니 가격이 조금 부담됨.

     

     

    4. 푸**

    -고민 : 아토피 아이

    -후기 : 아이가 맛이 너무너무 좋다네요 맛이 있으니 아이가 직접 찾아먹더라고요.

    눈에 띄는 변화나 그런 건 없지만 일단 아이가 거부감 없이 스스로 찾아먹는 거에 100점 주고 싶어요

    5. 초**(2번째 체험=2달간 꾸준히 복용)

    -고민 : 다리 쪽을 많이 긁음. 특히 무릎 뒤쪽과 발목 쪽.

    -1차 후기 : 일단 맛있어서 좋아함. 첫날 기분 탓인지 확실히 자면서 다리를 덜 긁는 것 같은 느낌임. 그 주에 덜 긁는 것 같음. 그러다 아이가 코로나에 확진되어서 먹는 것을 일주일 쉬었더니 지금은 이전과 비슷함.

    꾸준히 먹여보고 다시 후기를 남겨야겠음.

    -2차 후기(2달 복용 후) : 복용 중에는 확실히 이 부분들을 덜 긁는 것 같음(사진 있음).

    하지만 눈 알레르기로 자디텐 계속 먹고 다리에 모기가 많이 물려서 리도멕스를 바르고 했어서 순수하게 이 제품의 효과만이라고 할 수는 없어서 다 좋아지고 나서 보는 것이 나을 듯함.

    6. 데**(2번째 체험=2달간 꾸준히 복용. 유의미한 효과 보임)

    -고민 : 2명에게 체험함. 첫째. 8세 비염/둘째. 5세. 비염, 아토피, 꽃가루, 집먼지진드기, 알레르기가 있음.

    -1차 후기 : 첫째에게는 아침저녁으로 한포씩 먹임. 며칠 지나니 훌쩍거리는 게 훨씬 줄어들고 아이도 코가 편하다고 얘기함. 여행 갈 때도 공룡 약 꼭 챙겨달라고 하며 꾸준히 먹음. 둘째는 기관지염으로 엄청 고생 중일 때 먹이기 시작해서 항생제 등 다른 처방약들과 함께 먹임. 엄청난 효과다! 하는 것은 모르겠음.

    -2차 후기(2달 복용 후) : 지난달에 처음 먹이기 시작하면서 첫째 아이는 비염 증상이 확실히 줄어들어서 효과를 보았고, 그 후로도 별다른 증상 없이 잘 지내고 있음. 아토피 둘째 아이는 하루 한 포씩 먹이다가 이번에는 생각나면 저녁에도 한포씩 더 먹이는 날도 있었음. 먹이기 전과 비교해서는 콧물이나 비염 증세는 확실히 덜한 것 같음. 문이 닳도록 다니던 소아과나 이비인후과에 안 간지 한 달 정도가 됨!

    ​치료약이 아닌 영양제가 얼마나 도움이 될까.. 하는 생각이었는데, 정말 처음으로 효과가 있는 것 같다고 느낀 제품임. 

    7. 르**(2번째 체험=2달간 꾸준히 복용. 유의미한 효과 보임)

    -고민 : 계란 알레르기, 비염이 있는 4살 남아.

    -1차 후기 : 아기가 다래 달라고 노래를 불러요!! 성분도 좋은데 아이까지 너무 좋아라 하니까 저는 구매해서 먹일 예정입니다. 4개월치로 하니까 가격도 훨씬 저렴해지네요. 사실 12주간 꾸준히 먹어야 효과가 나타난다고 하는데, 일단 효과보다 잘 챙겨 먹으려고 하니 그게 너무 좋았어요. 비염으로 결막염까지 앓았는데 지금은 큰 문제없이 잘 지내고 있어요.

    -2차 후기(2달간 복용 후) : 꾸준히 2달 복용하며 좋은 점은 첫째, 아이가 스스로 챙겨 먹음. 둘째, 안정성 있는 재료로 꾸준하게 먹어도 좋다. 셋째, 면역 밸런스가 균형 있게 맞춰져 과민반응이 현저하게 줄어든다. 단점은 너무 맛있어서 또 달라고 한다.

    면역 과민반응에 있어서 대처하는 방법은 있어도 (물론 약) 개선하는 방법은 접해보지 못했어요.

    8세 미만의 경우 일반 섭취량 반씩만 권장한다고 하셔서 하루 1포로 주는데요. 그래서 1박스로 2달을 먹을 수 있어요!

     

     

    8. 주**(2번째 체험=2달간 꾸준히 복용. 유의미한 효과 보임)

    -고민 : 37개월 남자아이고요! 눈가에 알레르기가 정~말 수시로 올라와서 늘 안연고를 상비해두고 있습니다.

    안연고 안 바르면 저렇게(링크의 사진 참고) 짓무름+각질이 있어요. 눈가 알레르기 재발이 워낙 잦아서 (아이가 간지러우니 심하게 비비고 항상 결막염까지 왔어요..)

    -1차 후기 : 입맛이 까다로운데 본인이 매일 아침 꺼내와요:) 새콤달콤 하다며 스틱에 공룡이 그려져 있어서 더 좋아하네요.

    확실히 콧물, 코막힘, 재채기가 많이 줄었어요! 앞으로 계속 정착할 예정이에요. 영양제 먹일 때마다 전쟁이었는데 이건 본인이 알아서 먹어주니 너무 편해요. 다음엔 내 돈 내산 후기로 돌아올게요.

    -2차 후기(2달간 복용 후) : 여태 영양제 종류별로 먹일 수 있는 영양제는 다 먹여봤는데 본인이 먼저 찾아서 달라고 하는 영양제는 진심 큐비 앤 다래추출물이 처음이었어요. 아토피도 아토피지만 일단 매일같이 빼 주던 코를 이틀에 한번 삼일에 한 번 점차 코 뽑는 텀이 늘어났어요. 눈쪽도 원래 같았으면 알레르기 올라오자마자 악화되는 걸 방지하기 위해 바로 연고를 사용했을텐데; 생기자마자 아무는 느낌? 평소 알러지 올라왔을 때와 그 진행 속도와 낫는 과정이 있는데 확연히 달랐어요. 발진이 올라오긴 했으나 안연고 바르고 낫는 과정이 바로 시작되는..!! 발진-연고-호전에서 -> 발진-호전‼️ 너무 신기했어요 기존에 먹던 영양제 다 끊고 큐비앤 다래추출물만 먹였거든요. 달라진 건 이것 하나뿐이라서 맹신하게 되는 너~~~~~무 잘 먹고 아이에게 너~~~~~무 잘 맞아서 체험단 끝나면 꾸준히 구매해서 먹일 생각입니다. 비염이나 아토피 그리고 알러지 있는 아이들에게 1000% 강추합니다. 아무리 좋은 영양제라고 해도 사람마다 개인차는 있겠지만 간식으로 준다고 해도 손해 볼 거 없잖아요.

    9. 너**(2번째 체험=2달간 꾸준히 복용. 유의미한 효과 보임)

    -고민 : (남아) 꽃가루. 집먼지진드기. 동물 털 알레르기가 있어요. 봄에 전신 피부에 알레르기 반응이 나타나고 결막염과 코막힘에 힘들어했어요. 가을은 봄보다는 덜하지만 코막힘, 눈 비빔이 있어요.

    ​-1차 후기 : 하루 2번 챙겨 먹게끔 얘기해줬어요. 사실 영양제 종류는 효과 보기까지 복용 최소기간이 몇 개월 되다 보니 큰 효과가 보인다는 얘길 하긴 시기상조이겠지만 우선 아이가 스스로 찾아먹고 약에 대한 부작용이 없으니 꾸준히 사서 먹여봐야겠어요.

    -2차 후기(2달간 복용 후) : 요즘 날씨가 급 쌀쌀해지고 건조해졌는데 눈 비빔과 코막힘 증상이 안 보이네요. 꾸준히 먹이면 더 효과가 좋을 거 같아요~ 내 돈 내산 해야 할 듯합니다

    10. 블**

    -고민 : 저희 아이는 우유, 계란, 고양이 알레르기를 갖고 있어요.

    계란은 완전 차단 중이고 고양이와 접촉한 날은 3일간 항히스타민제를 먹어야 해요..(친정에 고양이가 있어요ㅠ)

    -후기 : 색은 갈색이고 향은 정말 달콤한 포도향이 나요. 덕분에 아기도 더 달라고 할 정도로 좋아합니다

    (효과가 있는지는 후기에 나와있지 않음)

     

    11. 가**

    -고민 : 아토피, 음식 알레르기(계란, 밀), 알레르기 비염 34개월 아이.

    -후기 : 우선 아이가 거부감 없이 잘 먹어주고 있어서 좋아요. 또 비염으로 거의 한 달 간격으로 이비인후과 가는데 코감기 오면 바로 누런 콧물이었어요. 이번엔 바로 집에 보관 중이던 약을 바로 먹이기도 했지만 다래추출물 복용과 또 비염에 좋다는 작두콩차를 같이 먹여서 인지 누런 콧물까지 가진 않고 맑은 콧물이 나다가 말았어요.(아직 먹은 지 얼마 되지 않아 백퍼 확신할 수는 없지만) 알레르기 있는 아이라면 한번 먹여 보면 좋을 것 같아요.

     

     

    12. e**

    -고민 : 곧 두 돌이고, 계란 알레르기 및 아토피성 피부 아기 생후 5개월 때, 15개월 때 혈액검사 결과 Total IgE 38.3에서 67.6으로 증가했고 계란 흰자 캡 검사 수치도 3단계에서 4단계로 높아졌음.

    -후기 : 24개월을 앞둔 현재 면역 밸런스엔 다래추출물 키즈를 쭉 먹이면서 연말쯤 다시 혈액검사를 해보려 계획을 세워봅니다.

    (효과가 있는지는 후기에 나와있지 않음)

     

    13. 미**(2번째 체험=2달간 꾸준히 복용. 유의미한 효과 보임)

    -고민 : 첫째는 비염+알레르기+아토피가 있고 둘째는 비염만 있는데 1차 체험 땐 첫째만 먹이다 2차 체험땐 둘째와 같이 먹였습니다.

     

    -1차 후기 : 처음 먹었을 때는 맛있다고 먹었는데 두세 번째쯤부턴 먹기 싫어하더라고요. 다른 알레르기 반응을 낮춰주는 건 아직 못 느꼈어요 그런데 비염, 감기 쪽엔 효과를 봤어요. 같이 자고 생활하는 첫째, 둘째가 한 명이라도 감기 걸거나 비염이 심해지거나 하면

    항상 증상이 둘 다 같이 왔었는데 이번에는 둘째만 코감기에 걸렸고, 같이 자고 같이 먹고 하는 첫째는 코감기가 무사히 넘어갔어요.

    알레르기가 첫째만 있는터라 면역 밸런스 앤 다래추출물 이걸 첫째만 먹고 있는 중이었거든요.

    그 외의 영양제는 다 똑같이 먹는데 이 하나 차이로 감기에 안 걸리니 신기하더라고요. 아직 아토피에는 효과를 못 봤지만 뭐든 효과가 바로 오는 건 아니니 좀 더 먹여보려고 해요.

    -2차 후기(2달간 복용 후) : 첫째만 먹였을 때도 다른 건 몰라도 비염에는 확실한 반응을 보여줘서 이게 알레르기 반응에도 도움이 될 거라는 확신이 생겼었어요~ 덕분에 큐비 앤 다래추출물 먹으면서 음식을 가리지 않았습니다~ 그랬더니 얼굴에 두드러기 올라온 게 안 올라오진 않았지만 빠르게 가라앉더라고요 보통 얼굴에 알레르기 반응이 올라오면 대략 1주일은 갔었는데 거의 3일 만에 다 가라앉았어요!!

    ​비염에도 효과가 있어 이렇게 날씨가 바뀔 때쯤 아이들이 콧물을 조금씩 보이기 시작했었는데 덕분에 아직까지 멀쩡하네요~ 그래서 제 주변에 아이 비염 때문에 걱정하는 지인에게도 자신 있게 추천했습니다!

    면역 과민반응 호산구 수치도 감소된다고 하니 알레르기 있는 첫째 나중에 피검사해서 감소 수치 한번 확인해보려 해요~

    14. 메**(2번째 체험=2달간 꾸준히 복용. 유의미한 효과 보임)

    -고민 : 아토피로 시작해 비염으로 재채기 콧물 눈 비빔으로 이어지는 6세 아이. 어린 시절 알레르기 검사에서 ige토털 숫자가 정상인 아이들 대비 꽤 높아서 음식보다 피부 자체가 그냥 예민함.

    -1차 후기 : 스틱형 포장이라 휴대하기도 좋고 먹이기 엄청 편해요! 자꾸 더 달라고 해요.

    다른 영양제와 혼용도 괜찮고 아이의 상황에 따라 용량을 2포로 해봐도 괜찮다고 해서 아침, 저녁 2번으로 늘려보았습니다. 우연의 일치인지 모르겠는데 에어컨 바람에 알레르기식 재채기가 줄었어요!! 그리고 오금 긁는 게 줄었어요;; 심지어 저녁 프로토픽도 깜빡했거든요~;; 근데 안 긁었어요;;; 오금이 10일 전쯤에 붉게 긁어놔서 제가 리도멕스 쓰고 그래도 보라색, 붉은색 더 번져 있길래 짜증 나고 속이 상해서 있어서 약간 포기되는 심정이었어요ㅠㅠ 프로토픽만 저녁에 쓰다가 피곤해서 바르는 것도 깜빡했거든요;; 그런데 피부가 나빠지지 않고 있네요! 덜 긁어서 오금 색도 개선됐어요!!

    -2차 후기(2달간 복용 후) : 영양제도 약인 줄 알면 먹이기 정말 힘든데 먼저 달라고 하니 엄마 맘이 참 좋아요

    첫째, 맛이 좋고요

    둘째, 진짜 덜 긁고 재채기가 줄었어요

    셋째, 휴대용 스틱이라 챙기기 좋아요. 그리고, 절취선이 편합니다.

    아이가 안 긁는 건 아니지만 오금 부위 발진 발생률이 섭취 전에 비해 간격이 벌어지고 있습니다. 기온차가 심할 때 비염으로 인해 저는 재채기를 하는데 아이는 섭취 후 하지 않아요! IGE 수치를 낮추는데 도움이 된다고 하니 피부만 예민하고 음식은 별 다른 알레르기 반응이 없는 경우 우리 아이처럼 큰 도움이 될 것 같아요. 8세 이상의 경우 1일 섭취량은 2포예요. 저희 아이는 6 세지만 몸무게가 많이 나가 제가 아침, 저녁으로 2번 먹이고 있습니다. 나이나 몸무게에 따른 섭취량이 설명서에 있으면 좋겠네요ㅎㅎ

    ​진짜로 효과를 보는 것 같아 이제 섭취가 끝나면 더 구매해서 먹여보려고 눈여겨보고 있어요 핫딜 있으면 좋겠어요.

    15. 서**

    -고민 : 아토피 아이

    -후기 : 약 3주 정도 먹었는데 저는 아쉽게도 아직 큰 효과를 보지 못했네요 설명을 보니 8주 정도 먹이면 유의미한 효과가 있다 그래서 조금 더 꾸준히 먹여볼까 합니다.

     

     

    16. 임**

    -고민 : 4인 가족 모두 비염 아이들은 약하지만 아토피도 있고 남편은 천식이 있음. 둘째는 아직 어려서 36개월인 첫째랑 엄마가 체험.

    -후기 : 첫째는 아직 36 갤이라 하루 1/2~ 1포만 먹었어요. 반만 먹이려는데 자꾸 손으로 자기가 쭉쭉 짜서 어떤 날은 1포 먹었답니다.

    키즈는 아니지만 저는 아침저녁 2포 먹었어요. 첫째는 먹기 시작함과 동시에 딱 코감기에 걸려서 크게 효과를 못 느꼈어요... 누런 코가 줄줄 ㅠㅠ 하지만 저는 저녁에 코막힘이 많이 좋아졌답니다!ㅎㅎ 남편도 먹여보려고요!

    17. 로**(2번째 체험=2달간 꾸준히 복용)

    -고민 : 피부 알레르기로 피부가 가렵고 건조하여 고생인 7세 남아

    -1차 후기 : 한포만 먹기 아쉬운지 더 먹고 싶다고 함. 효과가 있는지는 후기에 나와있지 않음.

    -2차 후기(2달간 복용 후) : 8세 이상 어린이의 경우는 아침, 저녁으로 한포씩 섭취해 주시면 되는데 저희 첫째는 7세라서 1일 섭취량 절반인 한포만 섭취하고 있어요. 아이가 너무 좋아하니 앞으로도 계속 먹일 수밖에 없네요. 지금도 비염에 효과가 보이는 듯싶은데

    꾸준히 먹었을 때 우리 아이 면역에 얼마나 큰 효과가 생길지 너무너무 궁금하네요

    18. 남**(2번째 체험=2달간 꾸준히 복용. 유의미한 효과 보임)

    -고민 : 남아. 피부도 예민하지만 비염이 심한 편. 고양이, 진드기, 각종 나무에 대한 수치는 높은 편임. 피검사를 하면 호산구 수치도 높음. 마지막 피검사에서는 총 lgE수치가 2000을 돌파함.

    -1차 후기 : 꾸준히 아침, 저녁 식후에 먹은 결과 매일 아침 재채기 횟수가 많이 줄어든 것 같음. 면역 밸런스 앤 체험을 위해 복용 중이던 한약도 중단했었음. 여름이라 콧물은 원래 없었지만 코막힘도 심했는데, 코막힘도 많이 줄어든 것 같음.

    -2차 후기(2달간 복용 후) : 빠지지 않고 아침저녁으로 복용했어요. 비염으로 아침에 일어나면 수없이 하던 재채기의 빈도가 확..!! 낮아졌어요. 그리고 코막힘도 아주아주 좋아졌어요. 무엇보다 맛이 좋아서 1포로 부족하다고 더 달라고 하네요.

    19. 후**(유의미한 효과 있음)

    -고민 : 4살, 5살 아이들 모두 아토피가 있음.

    -후기 : 8살 이전에는 한 포만 먹으라고 되어있는데 아이들이 자꾸 달라고 성화여서 한포를 반으로 잘라 나눠먹이고 하루 두 번씩 주고 있음. 아토피 아이들은 면역력도 중요하고 시중에 파는 달콤한 간식의 유혹을 대체할 것들도 필요한데 영양제가 있어서 너무 좋음.

    처음 먹어보지만 먹은 후로 콧물, 기침도 없고 두드러기도 안 나고 병원 한 번도 안감. 새로운 변화는 다래추출물 키즈 영양제뿐임.

     

    20. 만**(2번째 체험=2달간 꾸준히 복용. 유의미한 효과 보임)

    -고민 : 소아 아토피, 집먼지와 진드기, 곰팡이 등 알레르기가 있음. 나이는 5살.

    -1차 후기 : 받은 날로부터 저녁 식후에 제가 챙겨주지 않아도 항상 스스로 챙겨 먹고 있어요. 매일 원인 모를 원인으로 오돌이 증상과 가려움이 있어서 단기간에 눈에 띄는 효과는 없었지만, 면역 과민반응 개선 효과를 기대하며 꾸준히 먹여보고 싶은 제품입니다.

    -2차 후기(2달간 복용 후) : 8세 미만이라 1일 1포로 꾸준히 섭취하고 있어요. 샐러드에 뿌려 먹는다는 이야기도 있었는데 10g 한포로 샐러드 먹기에는 양이 적어서 미루고 있어요.. 하루 여러 개 먹어도 된다면 샐러드도 만들어 먹고 싶어요. 처음에는 효과를 모르고 먹었다면 두 번째 체험으로는 면역과민반응 개선에 효과가 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 이유는 이 제품을 먹은 뒤로 코감기로 병원 가는 횟수가 줄어들었고, 피부의 가려움도 줄어들어 상처를 덜 내는 느낌을 받았어요. 날씨도 한몫했지만, 혹시 면역밸런스엔 덕분인가?! 하고 추측해봤어요. 면역밸런스엔 외에는 추가로 먹는 게 없었어요~ 일주일치 바구니에 꺼내 놓으면 알아서 하나씩 쏙쏙 골라 먹는 재미가 있고~~ 간식 대용으로 주기 참 좋아요. 친구들과도 나눠 먹고 싶어 할 정도로 아이가 좋아하는 맛~! 유치원에서 제한하는 간식이 나왔을 때 보내도 좋을 것 같아요.

    21. 건**(2번째 체험=2달간 꾸준히 복용. 유의미한 효과 보임)

    -고민 : 아토피. 4살, 6살

    -1차 후기 : 우선 아이들이 너무 잘 먹어요! "너무 상큼해요. 꼭 새콤달콤 맛이에요 " 새콤달콤 젤리 맛이 나요.라고 하더라고요.

    ​ 저희 아이들이 콧물을 진짜 달고 살았거든요. 그런데 콧물이 달고 있어도 에너지나 약 복용할 때 예전보다 좀 더 빨리 나아지는 느낌이 아주 확실히 있고요. 긁는 건 똑같이 긁기는 하는데 긁는 횟수가 줄어들긴 했어요, 저희 아이가 만성 아토피라 100% 확 좋아지는 걸 기대하는 건 무리겠지만요... 그래도 한 포 먹이고 생활하는 거랑 안 하는 거랑 긁는 횟수나 세기가 조금 다르다는 게 보이고 느껴진 근 1 달이었습니다. ​우선 면역력을 높이는 게 진짜 중요하구나라는 생각을 많이 했고요. 체험이 끝나더라도 계속 주문해서 복용해볼 생각입니다, 덕분에 우리 첫째도 함께 먹었는데 (6살) 잘 먹고 더 건강해진 느낌이라 너무 좋네요. 별도로 찾아보니 어른 들 거도 있다고 해서 저도 한 번 남편과 주문해서 복용해볼 예정입니다!

    -2차 후기(2달간 복용 후) : 구매하려고 하던 차에 또 있어서 신청했더니 당첨이 되어서 너무 감사했어요!

    저희 아이가 한의원에 다니고 있어서 지금 먹는 것에 대해서 다 물어봤는데 (저희 아이가 열이 많은 채질이거든요) 다래 괜찮다고 먹이라고 하셨어요. 좋다고! 그래서 꾸준히 잘 먹이고 있어요. 엄청나게 좋다~ 막 효과가 엄청 나타난다 그런 느낌은 더 장기간 복용해 봐야 알겠지만, 면역력은 확실히 좋아진 느낌이고 감기에 걸려도 하루 만에 떨어지는 경험도 하게 되었다는.. 지난달에 37.7 도 이상 안 올라가더라고요. 와 면역력이 이런 건가 경험하게 되었어요

    하지만 이번에 수족구로 제대로 와서 (또르르,,,,) 좀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지만 그래도 열심히 복용 중에 있습니다!.

    심하게 뒤집어지긴 했는데 더 퍼지진 않아서 면역력이 좋아서 그렇다.. 생각하며 계속 꾸준히 복용해볼 예정입니다.

    결론

     

    1. 7월 1차 체험단 때 체험해주신 분들 중 상당수를 2차 체험단에 선정해드렸어요. 즉각적인 효과를 보는 제품이 아니라 잘 모르겠다는 의견이 있어서 2달간 장기적으로 복용해보면 어떤 반응이 나올지도 궁금했거든요.

     

    2. 8월 2차 체험단 때는 총 22명이 체험하셨고, 후기를 미작성해주신 한 분을 제외하고 총 21명의 후기를 모아봤어요.

     

    3. 21분 중 두 번 모두 체험하신 분들은 총 12명이었어요. 2달 장기 복용하신 분들의 후기는 1차 후기와 함께 올려놓았어요. 1차, 2차 후기를 비교하면서 무엇이 좋아졌는지 읽어보시는 것이 도움 되실 듯해요.

     

    4. 2달간 장기 복용하신 12분 중 유의미한 효과가 있었다고 말씀하신 분은 10분이었어요.

     

    5. 이번에 처음으로 체험하신 9분 중 1분이 확실히 유의미한 효과가 있었다고 언급해주셨고, 나머지 8분은 언급하지 않으시거나 잘 모르겠다고 답해주셨어요.

    9월에 진행한 체험단도 슬슬 후기가 올라오고 있네요.

    9월 체험단 때는 소수의 몇 분이 3달간 복용 후 후기를 작성해주실 것 같아요.

    처음 드셔 보시는 분들도 계시고요.

    어떤 후기가 작성될지 궁금하네요.

    저의 포스팅이 제품을 알아보시는데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 꾹 눌러주세요!

    구독해주시면 더 좋아요!

    [아토피를 이긴 맘 카페] 큐비앤 다래추출물 체험단을 현재 진행 중입니다!

    네이버 '아토피를 이긴 맘'카페에 오셔서 체험단 신청하세요!

    [아토피를 이긴 맘 공식 인스타그램] 아토피 체험단 일정을 미리 예고해 드립니다!

    인스타그램에 atopy_immune 을 검색하세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