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토피 체험단/에콜린

[아토피를 이긴 맘] 에콜린 에버라스팅 카밍 로션 체험단 10명 후기(2)

by 아이맘 스탭 2022. 10. 19.
728x90

목차

    아토피 피부염, 습진, 접촉성 피부염, 피부 오돌이, 발진 등으로 고생하고 계시는 많은 분들께서 체험단에 신청하셔서 후기를 남겨주셨어요. 생생한 후기를 보시면 이 제품을 사용하시는 데에 있어서 도움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지난 글에 이어 22년 4월에 진행한 카밍 로션 체험단 10명 후기를 적도록 하겠습니다. 

     

     

    1. 건**

    - 피부 고민 : 입이 항상 터있는 상태인 아기. 입술 위아래부터 턱 주변까지 다 터있어요. 튼 입술 라인이 아주 선명할 정도였어요. 그러나 로션을 거부해서 발라주지 못하고 있었어요.

     

    - 사용 후기 : 제가 진짜 안써본거없이 다 ~ 써봤거든요. 로션을 정말로 거부하던 첫째가 드디어 이 로션은 너무 좋다고 바르기 시작했어요. 춤이라도 춰야할 판이에요. 그리고 제가 오일이라는건 다 사용해봤어요 정말 직구까지 해봤고 타조 오일도 좋다고 해서 구하러 다녔지만 아이에게는 안 맞는지 더 긁었거든요. 다른 회사 호호바오일도 사놨는데 너무 거부가 심했어요. 체험단 샘플로 오일을 주셨는데 이 샘플로 주신 것도 대박인 것 같았어요. 따로 구매해야겠다 싶을 정도로요.

     

    근데 로션 안에 오일 성분이 같이 들어가 있는지 너무 촉촉하기도 하고 우선 향이 정말 상큼해요! 레몬향! 그래서인지 점차 점차 로션 향을 맡더니 너무 좋다고 하면서 스스로 바르기 시작합니다. 

     

    제품 형태는 아주 묽은 것도 아니고 그렇다고 아주 퍽퍽하지도 않아요. 아마 오일 함량이 있어서 그런 것 같아요.

    저도 얼굴, 몸 건조할 때는 이걸 바르는데요. 다음 날까지 땅김이 없어요. 손으로 바르면 하얗게 돼서 마사지하듯이 자주 펴 발라주었습니다. 데일리용으로 자주 쓰기에는 너무 좋고요. 우선 오일도 너무 좋아요.

     

     

     

    2. 금**

    - 피부 고민 : 붉은 오돌이가 있는 아토피 아이

     

    - 사용 후기 : 펌핑하는 순간 상콤한 레몬향이 쏴악 퍼져요. 첫 향은 강하지만 잔향은 잔잔한 편이라 자극적이진 않아요.

    에콜린 에버라스팅 카밍 로션 비포애프터
    에콜린 에버라스팅 카밍 로션 비포애프터(클릭시 원문으로 이동)

    확실히 진정효과가 있어서 그런지 붉은 오돌이는 들어갔지만 착색이 남긴 했습니다. 착색은 또 꾸준히 관리해줘야겠죠!

    건조한 시기에 쓰기 좋은 로션이네요.

     

     

     

    3. 후**

    - 피부 고민 : 아토피 아이 첫째, 아토피 아이 둘째 둘 다 체험해 봄.

     

    - 사용 후기 : 로션이지만 제형이 로션과 크림 중간 느낌이에요. 로션에서 레몬향이 퍼져서 첫째 아이에게 취향 저격이었어요. 다리에 짜도 흘러내리지 않는 제형이에요.

     4살 첫째 아이는 간지러워하지도 않고 발진도 없었어요. '나 엄마가 좋은 로션 발라줘서 피부가 더 건강해진 것 같아'하고 만족해했어요.

     하지만 둘째 아이는 로션 바르고 밤새 다리를 긁었어요. 다음날 다시 발라 줬으나 또 긁어서 중단했어요. 피부가 더 약한 아이라 그런지 잘 안 맞았던 것 같아요. 같은 로션이라도 아이마다 정말 다른 것 같아요. 로션 자체는 성분도 좋고 향도 상큼하고 용기도 펌핑이라 편리하고 다 마음에 들어요. 

     

     

     

    4. 김**

    - 피부 고민 : 아토피 아이

     

    - 사용 후기 : 저는 향이 있는 보습제를 선호하지 않는데, 에콜린 로션은 인위적이지 않은 은은한 레몬 향이라 거부감 없었습니다. 제형은 로션보다 크림에 더 가까운 것 같아요. 백탁 현상이라고 하나요?  바를 때 바로 흡수되진 않고 선크림 바른 듯 하얗게 일어납니다. 조금 더 문질러주면 완전히 흡수가 되고요. 일반 보습제보다는 더 문질러줘야 하더라고요~

    그런데 저희 아이에겐 맞지 않는 건지 긁네요. 팔 접히는 부분 피부가 날씨 탓인지 발진 없는 멀쩡한 피부여도 가끔 긁었는데 로션도 맞지 않은가 봐요.아이 대신 제가 쓰는 중이에요. 저한텐 잘 맞아요. 묵직한 제형으로 건조한 피부에 보습 잘 되고 오랫동안 촉촉하게 유지시켜 줘요. 천연 유래 성분이라 안심하고 쓸 수 있는 점도 좋습니다.

     

     

     

    5. h**

    - 피부 고민 : 아들 발등에 아토피 초기 증상이 있어요. 이 크림 저크림 로션 등 많이 사용했는데 많은 효과는 보지 못했어요. 양말을 신고 나서 벗으면 자극이 되어서 그런지 발등이 붉게 변해요. 건조하기도 하고요.

     

    - 사용 후기 : 향을 아이들이 너무나 좋아해요. 저희 큰 아이는 향에 조금 민감한데 카밍 로션은 좋다고 자꾸만 바르더라고요.로션을 짜면 하얀색이랍니다. 묽지도 꾸덕하지도 않아요. 로션을 바르고 조금 문질러주면 흡수가 금방 되더라고요. 점도는 딱 좋아요. 제가 손에 조금 짜서 해보았는데 흐르지도 않아요. 꾸준히 연고 없이 바르면서 보습을 해주니 많이 나아졌어요.보습을 계속 자주 해주니붉은 기운이 많이 가시고 발등의 건조한 느낌이 사라지더라고요. 다음 번은 오일도 함께 사서 해보려고요.

    에콜린 에버라스팅 카밍 로션 비포애프터 발등 사진
    에콜린 에버라스팅 카밍 로션 비포애프터 발등 사진(클릭시 원문으로 이동)

     

     

     

    6. 아**

    - 피부 고민 : 겨울부터 시작된 피부질환이 있는 아토피 아이.

     

    - 사용 후기 로션이든 크림이든 무조건 오일과 함께 쓰고 있어요. 근데 로션만 바르는 것도 전쟁인데 오일까지 덧바른다는 건 진짜 육아의 난이도를 한층 높이는 일이에요. 그런데 이 로션은 좋은 성분에 오일까지 함유되어 있어서 발랐을 때 느낌이 너무 좋았어요. 너무 꾸덕한 제형은 아이 피부를 숨 쉬지 못하게 하는 느낌이었는데 이건 매우 부드럽게 잘 발려요. 그리고 아주 촉촉해요. 건조한 피부라서 그런지 시간이 조금 지나면 다시 보습을 하던지 한번 바를 때 아주 듬뿍 발라주었는데 이건 촉촉함이 오래가서 좋아요.

    발목에 접히는 부분, 오금 접히는 부분에 붉은기가 자주 보여서 일주일 정도 꾸준히 써보았는데 약이 아닌지라 치료의 효과는 보지 못했어요. 그렇지만 피부가 좀 진정되고 손과 다리를 만졌을 때촉촉함이 느껴지더라고요.

    건선이 있는 신랑 다리에 3일째 사용 중입니다. 아이건 양보 안 하는데 촉촉함이 유지되는 걸 보고 사용해보라고 했더니 건조해서 긁는 모습이 줄어든 느낌이에요. 저처럼 오일 보습하시거나 건조함과 싸우고 계신다면 아주 추천하는 제품이에요.

     

     

     

     

    7. 연**

    - 피부 고민 : 얼굴과 손 발에 심한 아토피 증상이 있는 아이.

    - 사용 후기 : 제형이 로션과 크림의 중간 단계라서 지금처럼 더워지기 시작하는 계절부터 늦가을까지 사용하기 매우 좋을 것 같아요. 샘플로 넣어주신 오가닉 오일도 너무 좋아서 로션과 오일 함께 주문하려고요. 

     

     

     

    8. 크**

    - 피부 고민 : 저희 앤 평소에도 발진보단 오돌이랑 가려움이 문제였었어요

     

    - 사용 후기 : 향이 처음엔 좀 멈칫할 정도로 강했는데 쓰다 보니 괜찮아요. 발림도 좋고 흡수도 잘 되는 것 같아요. 스테로이드도 아니고 연고도 아니라 극적인 효과를 보는 건 아니지만 피부결이 부드러워진 거 같긴 해요.

     

     

     

     

    9. s**

    - 피부 고민 : 아토피 저희 아가 다리가 특히 오돌이로 고민 중

     

    - 사용 후기 : 넉넉한 용량에 한 번 반하고 전 향도 마음에 들어서 두 번 반했어요. 보습력도 괜찮았어요. 다리 위주로 발랐는데 로션 치고 효과도 괜찮은 것 같아요.

     

     

     

    10. 2**

    - 피부 고민 : 오돌이가 너무 심하고 많이 건조한 피부인 아이.

     

    - 사용 후기 : 오일이 함유되어 있어서 그런지 정말 촉촉해요. 로션, 크림 쓰다 보면 정말 촉촉해 보이는데 겉으로만 그렇고

    느낌은 안 촉촉한 거 같은 느낌 받아보신 적 많으시죠?  이 제품은 겉으로는 번들거림 없으면서 쏙 흡수되는데 속 건조 잡아주는 느낌 확실합니다. 아이가 오돌이가 너무 심하고 많이 건조한 피부인데 너무 많이 효과 봤어요. 제형이 꾸덕거리지는 않은데 로션보다는 꾸덕거리는 느낌이에요. 로션과 크림 중간 제형이라 지금(봄)부터 더운 여름에도 무겁지 않게 바르기 좋을 거 같아요. 

    결론

    1. 1차 체험단에서는 향에 대한 호불호가 좀 갈렸는데요, 2차 체험단에서는 향에 대한 정보를 미리 알고 신청하신 분이 많아서 그런지 향에 대한 불호를 언급하지는 않으셨어요. 오히려 건**님처럼 향이 좋아서 보습 거부를 하던 아이가 바르게 되었다는 후기도 있어요. 로션을 바르기 싫어하는 아이 중 레몬이나 시큼한 종류를 좋아하는 아이에게는 좋을 것 같아요. 

     

    2. 사용 후 효과를 매우 많이 봤다는 분들이 10분 중 4~5분이셨어요. 2분은 로션이 약이 아닌지라 극적인 효과는 없었으나 좋았다고 하셨고, 나머지 2분은 맞지 않았다고 하셨어요

     특히 맞지 않았다고 하신 분 중 1분은 첫째 아이는 잘 맞았지만 둘째 아이는 잘 맞지 않았다고 하셨어요. 같은 보습제이고 형제여 도 참 다르다는 것을 알 수 있는 부분이었어요. 

     

    3. 제형에 관련된 언급은 역시 로션과 크림의 중간 제형이라는 말이 많았고, 로션보다는 보습하기를 원하시고, 크림은 너무 꾸덕해서 무거우신 분들이 바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의 포스팅이 제품을 알아보시는데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 꾹 눌러주세요! 구독해주시면 더 좋아요!

    [아토피를 이긴 맘 카페] 에콜린 에버라스팅 카밍 로션 체험단을 현재 진행 중입니다!

    네이버 '아토피를 이긴 맘' 카페에 오셔서 체험단 신청하세요!

    [아토피를 이긴 맘 공식 인스타그램] 아토피 체험단 일정을 미리 예고해 드립니다! 인스타그램에 atopy_immune 을 검색하세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