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토피 체험단/에콜린

[아토피를 이긴 맘 체험단] 에콜린 오가닉 호호바 오일, 회사 및 제품 설명

by 아이맘 스탭 2022. 9. 29.
728x90

목차

     

     

    에콜린 오가닉 호호바 오일은 2022년 6월에 1차 체험단 10명, 8월에 2차 체험단 10명을 진행했어요.

     

    회사 설명 : 오가니아

     

    에콜린이라는 브랜드는 '오가니아'라는 회사에서 런칭한 것인데요, 이 회사의 홈페이지에 들어가보니

    '오가니아'는 국내에 다양한 유기농 원료와 제품을 소개하는 회사네요. 에콜린 브랜드가 출시된지는 18년에 시작했으니 올해로 5년차이고, 회사 설립은 2005년이라고 하네요.

    취급하는 제품은 다음과 같아요.

    천연, 유기농 화장품(에콜린)

    유기농 곡물

    유기농 소고기 제품

    유기농 오일(아르간 오일, 호호바오일, 마룰라오일, 코코넛오일 등)

    유기농 사료


    널리 알려진 브랜드가 아니라서 회사 소개를 먼저 했는데요, 저희 아이맘에서는 에콜린 에버라스팅 카밍로션, 오가닉 호호바 오일을 체험단으로 진행하였답니다. 에콜린 브랜드는 국제 유기농 인증 COSMOS ORGANIC 인증을 받았습니다.

     

    더욱 자세한 설명은 회사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외관 및 제형

    유기농 호호바 오일
    유기농 호호바 오일

    용량은 30ml, 오일이라 소량씩 바르기에 적절하게 스포이드 형식으로 되어 있어요.

    제 손등에 한번 발라보았어요.

    유기농 호호바 오일 바르는 모습
    유기농 호호바 오일을 손등에 바르고 있어요

    제가 하얀 좁쌀 여드름이 수시로 나는 피부라 오일을 정말 많이 발라봤는데요, 첫 느낌은 '산뜻하다'였어요.

    보통 오일은 바르면 끈적이는데, 이 오일은 끈적임 없이 바로 흡수된다는 장점이 있었어요.

     

    실제 체험하신 분들도 대부분 저와 같은 느낌을 받았다고 말씀해주셨어요. 

     

    다음 포스팅에서 체험단 분들의 후기를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아토피를 이긴 맘 카페] https://cafe.naver.com/coodos17/58325

     

    [아토피를 이긴 맘 공식 인스타그램] 아토피 체험단 일정을 미리 예고해 드립니다!

    https://www.instagram.com/atopy_immune/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