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토피 체험단/에콜린

[아토피 체험단] 에콜린 오가닉 호호바 오일(1차-체험단 후기)

by 아이맘 스탭 2022. 9. 29.
728x90
 

목차

     

     

     
     
     

    체험단 후기

     

     

     

    6월 체험단의 후기를 볼까요?

    (편의상 닉네임 뒷부분은 모두 **로 통일하겠습니다)

    피부 변화에 중점을 두어 작성해볼게요!

     

    1. 메**

    - 피부 고민 : 동전 습진이 허벅지 뒤, 허리에 번져있음

    - 피부 변화 : 좋아짐(불그스름한 동전습진이 거의 없어짐)

    고보습 로션이 아니면 보습이 잘 안 되는 상태였다. 허리 쪽 보다는 엉덩이에 있던 불그스름한 동전 습진이 거의 없어졌다! 고보습 크림을 섞어 바르기도 했지만 확실히 호호바 오일이 우리 아이에게 잘 맞는 느낌이었다.

    유기농 호호바 오일

     

     

    2. h**

    - 피부 고민 : 몇 년째 낫지 않고 스테 쓰는 발목 부위

    - 피부 변화 : 좋아짐(스테 쓰는 주기가 길어짐)

    병변 부위에도 발라보고 보습제랑 믹스해서 바르기도 했는데, 오일과 믹스하니 촉촉함이 오래갔어요. 여름철임에도 불구하고 끈적임 없이 부담 없이 쓸 수 있고요. 발목은 스테를 계속 쓰기는 하는데 확실히 스테 쓰는 주기가 길어진 게 호호바 오일의 도움을 받았다는 생각이 들어요.

    건조한 피부인 저도 같이 쓰고 싶더라고요. 다으면 구매하고파요.

     

     

     

    3. 데**(비포/애프터 사진 있음)

    - 피부 고민 : 접히는 부분이 거칠거칠 엄청 건조했고 하얗게 올라오기까지 함.

    - 피부 변화 : 좋아짐(더 이상 하얗게 올라오지 않고, 아이도 가려워서 손대는 횟수가 줄어듦)

    접히는 부분만 아침에 한번/오후에 샤워 후 한 번씩 발라 보았어요. 더 이상 하얗게 올라오지 않고, 아이도 가려워서 손대는 횟수가 줄어들었어요. 스테로이드를 전에 썼던 부위라, 다시 한번 바를까 고민하던 차에 제품을 체험하게 되어서. 이번에는 스테로이드 연고를 한 번도 바르지 않았어요! 진짜! 아직도 다른 피부에 비해 살짝 붉은 편이라 없어질 때까지 쭉 써보려고 합니다:)

     

    4. 주**(비포/애프터 사진 있음)

    - 피부 고민 : 알 수 없음

    - 피부 변화 : 좋아짐

    에콜린 호호바를 알기 전 타사 제품 호호바 오일을 사용해 본 적이 있었는데 그다지 효과를 보지 못했었어요. 제가 기존 사용했던 제품들보다 훨씬

    맑고 묽었어요! 끈적이지도 않고 정말 깨끗하게 몇 번씩 거르고 거른 오일 같은 느낌! 흡수도 잘 되고, 마무리감이 산뜻하더라고요!

    하루에 한 번 목욕 후 기존 사용하던 보습제에 적당량을 섞어서 발라주었고 추가로 아이가 가렵다고 하거나 건조해 보이면 단독으로 오일만 발라줬어요:-)

     

    5. 르**(비포/애프터 사진 있음)

    - 피부 고민 : 화상 입은 팔에 병원용 테이프를 붙였던 부위(테이프 때문에 엄청나게 붉어지고 발진 부위가 많이 부음)

    - 피부 변화 : 좋아짐(발진 부위 거의 다 가라앉음, 상처 옅어지는 속도가 상당함)

    저는 예전에 핑크*더 호호바 오일과 아이허* 호호바 오일 두 가지를 사용해봤는데 둘 다 우리가 흔히 생각하는 기름(식용유)의 점도였는데 에콜린 호호바 오일은 스킨 같은 제형입니다!

    사용 후 3일 정도 만에 발진 부위 거의 다 가라앉고 4시간 정도마다 한 번씩 발라줬어요!! 상처 옅어지는 속도가 상당해서 굉장히 만족도 높게

    사용한 오일이었습니다!!

    ​그리고 꿀팁 하다 드리자면 넓은 부위 보습할 때 여름철이라서 크림은 너무 무겁고 할 때 로션에 에콜린 호호바 오일을 믹스해서 보습을 했더니 무겁진 않지만 보습력이 오래갔어요 ! 오일 단독 사용으로 몸에 도포하는것 보다 로션(가벼운 보습제)에 에콜린 호호바 오일을 믹스해서 사용하니 로션이 겉돌지 않고 잘 발렸어요!

     

    6. 건**

    - 피부 고민 : 피부 병변

    - 피부 변화 : 좋아짐

    저는 정말 안 써본 오일이 없는 것 같아요 직구까지 했었어요(에뮤오일) 이 오일은 굉장히 깔끔했어요.

    로션과 섞어 바르기도 했고 바르기 전에 병변 부위에만 살짝 바르기도 했어요. 향은 무향이고 끈적임이 없으나 계속 흡수될 수 있도록 마사지를 반복해주었어요. 번들거림 이 없다는 거-! 로션과 함께 바르기 좋았다는 것이 큰 장점이에요

    ​여름 에쓰 기도 정말 부담 없어서 좋네요

     

    7. 뽀**

    - 피부 고민 : 아토피 피부염이 있어서 주로 발목 복숭아뼈 부위와 발가락과 발등이 이어지는 부분, 그리고 손목이 거칠거칠한 감이 심함. 침을 많이 흘려서 턱 주변이 건조하고 붉게 올라옴.

    - 피부 변화 : 발목은 좋아졌으나 입가 부분은 발진이 생김.

    저는 처음에 발목, 손목에 먼저 발라주었어요. 바를 때는 주로 평소에 바르던 로션에 호호바 오일을 소량 섞어 발라주었어요. 그러자 거칠거칠한 부분에 유분감이 느껴졌어요. 특히 복숭아뼈 부위에 효과가 좋았어요

    침독으로 얼룩진 입 주변에도 발라보았는데... 입가 피부가 붉게 올라왔어요ㅠㅠ 그래서 얼굴은 단번에 중단했어요. 발목이 좋아져서 다른 곳도 발라도 괜찮을 거라 생각했는데 얼굴은 또 다른 것 같아요. 그래도 발목이 많이 부드러워져서 거칠거칠하고 보습이 필요한 곳에 바르면 좋은 제품인 건 확실한 것 같아요. 앞으로도 거칠거칠한 부위에는 에콜린 호호바 오일을 로션과 섞어 발라줄 계획이에요

     

     

    8. e**

    - 피부 고민 : 땀띠인 듯 접히는 부분이 거칠고 많이 긁더라고요

    - 피부 변화 : 좋아짐(스테로이드 연고 안 바름. 붉은 부분 사라짐. 아직 매끈한 피부는 아님)

    7월 2일부터 3주간 매일 저녁 샤워 후 발라주었어요. 원래 바르던 크림에 스포이트 한 번 분량 또는 조금 더 해서 문제 부위 먼저 발라주고 남은 걸로 나머지 부위 슥슥 발라주었습니다. 바른 느낌도 전혀 끈적하지 않고 흡수도 빨리 되는지 놀이매트에 묻은 적 없고(거슬리지 않고) 아기 몸에 먼지가 묻는다고 생각이 든 적도 없어요. 3주간 사용 후 붉은 부분은 없고 만져보면 약간 거칠어요. 매끈매끈 피부는 아직 멀었지만.. 에콜린 호호바 오일 바르는 동안 스테로이드 연고 한 번도 바르지 않아서 그걸로도 정말 만족스럽습니다.

     

     

     

    9. 김**

    - 피부 고민 : 붉게 오돌토돌 올라오기도 하고 건조한 지 벅벅 긁기 일쑤(하체, 특히 무릎)

    - 피부 변화 : 좋아짐(건조함이 많이 없어짐)

    아이에겐 하체 위주로 써 보았는데요. 오일 조금과 로션을 섞어서 발라주었어요. 그냥 로션만 발랐을 때 보다 보습력이 좀 더 좋아져서 더 부드러운 느낌이었습니다. 특히 건조했던 무릎 부분은 오일만 따로 더 발라주었는데 로션이나 크림만 발랐을 때 보다 건조함이 많이 없어졌어요.

    ​기존에 리치한 크림을 써오다가 급격하게 습해진 날씨로 오일+가벼운 로션(아토오겔) 조합으로 바꾸어 보았는데 저는 만족하며 잘 쓰고 있어요.

     

    10. 리**(비포/애프터 사진 있음)

    - 피부 고민 : 엉덩이

    - 피부 변화 : 좋아짐(볼록 나온 것과 붉은 기는 많이 잡혔고 건조함의 흔적인 주름 같은 거? 조금 남음)

    볼록 나온것과 붉은기는 많이 잡혔고 건조함의 흔적인 주름같은거? 조금 남았어요. 더워서 로션 최소화하고 오일만 엉덩이에 발라준 결과입니다. 정말 아주 가벼워서 데일리 오일로 딱이에요. 제 경우엔 무거움은 시어버터나 젤 꾸덕한 크림으로 잡을 수 있으니 매일 바르기 좋은 게 최우선이거든요.

     

    총평

     

    1. 산뜻하다.
    2. 로션과 같이 바르면 보습이 더 잘된다.
    3. 총 10명 중 9명은 잘 맞는다고 하였으나 한 명은 입가 부분에 발진이 올라와 그 부위는 사용을 중단함.

    제품 알아보시는데 좀 도움이 되었으려나요?

    2차 체험단 후기도 시간 날 때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긴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의 포스팅이 제품을 알아보시는데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 꾹 눌러주세요!

    구독해주시면 더 좋아요!

    [아토피를 이긴 맘 카페] 큐비앤 다래추출물 체험단을 현재 진행 중입니다!

    네이버 '아토피를 이긴 맘'카페에 오셔서 체험단 신청하세요!

    [아토피를 이긴 맘 공식 인스타그램] 아토피 체험단 일정을 미리 예고해 드립니다!

    인스타그램에 atopy_immune 을 검색하세요!

    728x90

    댓글